본문 바로가기
더 후

로저가 말한 피트 타운젠드랑 폴 메카트니

by 후리건 2020. 8. 25.



로저는 자신과 피트 타운젠드가 비틀즈의 살아있는 멤버 폴 매카트니, 링고 스타와 결합하여 60년대 아이콘으로 구성된 단일 밴드를 만들자는 제안을 거절했다. 그는 "곧 폴을 만나러 갈 예정인데, 잘 되지는 안될꺼같아요." 라고 하며 웃었다. "우리 음악과 비틀즈의 음악을 섞을 수는 없을 것 같아요."

[나도 존하고 폴의 관계처럼 피트랑 폴이랑 만나면 뭔가 시너지가 생길꺼같은데 둘은 다른 방향으로 천재라서 진심 잘 안될꺼같다ㅋㅋㅋㅋㅋ]

둘이 성격도 너무 다른거같음

뭐 피트가 폴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자서전에 써적어놓긴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